타워여성비뇨의학과 본문 바로가기

타워여성센터 로고이미지

1 2 3
의료진소개 퀵메뉴 버튼 요실금의 진실 퀵메뉴 버튼 만화로 보는 여성비뇨기과 퀵메뉴 버튼 동영상으로 보는 요실금 수술 퀵메뉴 버튼 요실금 체험후기 퀵메뉴 버튼 퀵메뉴 버튼 강남점 전화번호 010-6831-7671 퀵메뉴 버튼 여의도점 전화번호 02-786-6633 퀵메뉴 버튼 (강변점)동서울터미널점 전화번호 02-456-6646 퀵메뉴 버튼 종로점 전화번호 02-2277-6699 퀵메뉴 버튼 온라인 상담 퀵메뉴 버튼 온라인 예약 퀵메뉴 버튼
   HOME - 방광염/배뇨장애클리닉 - 과민성방광염의 원인
=과민성방광염의원인 여성진료에 대한 모든 고민!! 이제 타워여성클리닉에서 모두 해결하세요
많은 여성들-특히 젊은 여성분들은 특별한 원인이 없이 과민성방광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.
많은 여성들-특히 젊은 여성분들은 특별한 원인이 없이 과민성방광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. 물론 심리 적 요인이 작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 방광에서 감각을 감지하는 감각신경이 자극을 받거나 민감해져서 심리적인 원인 또는 방광을 자극하는 특정 원인에 대해서 보통사람들보다 훨씬 민감한 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과민성방광이 생기는 것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.
그 외에도 뇌졸중, 파킨슨씨병, 치매, 뇌종양 등 신경계질환이나 척수손상이 있는 경우, 남자의 전립선비대증, 여성의 복압성요실금, 방광염, 질염, 방광결석, 이뇨제를 먹는 경우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 취급방침